특별한 중매

로맨스특별한 중매

한은성(새벽별)

1,474

억척같이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도시락 전문점 주인, 설희. 동생 놈이 저지른 교통사고의 피해자란 이 작자. 불쑥 내 매장에 등장해 다짜고짜 내뱉는다는 소리가 뭐, 당신과 내가 계약 커플이 되면 잠잠히 합의해 주겠다고? 이봐, 최소한 육하원칙에 따른 설명은 해줘야지! “왜죠? 합의를 전제로 내세운 조건이 왜 나와 연애하는 거죠?” 냉정과 열정을 넘나들며 자수성가한 식품 회사 대표, 준혁. 흥! 굳이 당신과 억지 인연을 맺으려는 그 이유? 소중한 내 친구의 가정을 파탄 내려 드는 마녀 같은 당신을 응징하고자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왜! 이제 그 뻔뻔한 가면을 내가 친히 벗겨 주지. “연애만 하면 합의하겠다는데, 뭐 어렵다고 이러쿵저러쿵 짜증나게 굽니까?” 번쩍! 허공에서 부닥쳐 밀고 당기는 그들만의 시선. 하지만 두 사람은 꿈에도 상상할 수 없었다. 그들의 만남을 지휘하는 보이지 않는 손길에 대하여…….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감상평 (3)

  • o*

    재밌어요 ^^
    남주,여주 티키타카가 코믹해서~~
    웃으면서 보고 있답니다.

    2022-05-29

  • js****17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너무나 번듯하고 개념있는그녀 돈있다고 싸가지 없는 놈 사람 만들어 행복하길 여주도 환하게 웃으며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행복했으면...

    2021-09-06

  • ja***29

    ㅎㅎㅎ 넘 재미있게 봤어요~~^^

    2021-05-21

1
1 불친절한 부부생활
2 우연한 친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