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4주 후에 뵙겠습니다

김덕정

8,337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었다. 눈 떠보니 옆에서 갑질하는 이 잘생긴 놈이, 내 남편이라고? “내 관심 좀 끌어 보겠다고 일부러 사고당한 거면 오산입니다.” “…예?” “이래서 오메가들은.” “…오산은 경기도에 있는데요.” 왜죠? 과거의 나는 대체 왜 이런 놈이랑 결혼을 했을까. 신혼집이라고 쓰고 생활감이 없는 집에 가서 기억을 잃기 전에 쓴 일기를 보니까 그야말로 가관이다. “이거 완전 재활용 불가능한 소각용 쓰레기잖아.” 이렇게 갑질을 당하면서 평생 쓰레기의 부인으로 살 수는 없어! 그리고 난 이 결혼 반대야! 애초에 찬성한 기억이 없다고! 왜냐하면 기억이 없으니까! 가출을 빙자한 나들이로 서점에 갔다가 놀라운 책을 찾았다. 『당신도 할 수 있다! 누구에게나 쉬운 안전 이별 지침서』 “바로 이거야.” 안전 이별, 아니 안전 이혼하자. 이왕이면 위자료 두둑하게 받고. 정욱아, 그동안 수고했고 4주 후에 가정법원에서 보자, 이 새끼야. #연애고자 순진공 #위자료 집착수 #살짝모유플있음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감상평 (2)

  • leem****n072

    기억을 잃은 수현의 하는짓이 살짝 짜증과 답답함으로
    길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지만, 오해와 착각으로 벌어지는 헤프닝으로 인해 사랑을 배워가는것이 좋았던 것 같다.

    2022-05-24

  • ja***29

    재미있어요 잘보고가요

    2021-08-03

1
1 치명적인 끌림
2 입술로 막다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