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갈리는 남편

로맨스헷갈리는 남편

달콤유나

1,128

“우리 계약 하나 합시다. 갱신형 결혼 계약.” “갱신형 결혼 계약? 그게 무슨 소리야?” “말 그대로입니다.” 아버지의 억지로 자신의 비서와 결혼을 하게 된 우아정. “나랑 바꾸자고.” “대체 무슨 생각이야?” “말 그대로지. 몸만 바꾸자고, 우리 쌍둥이잖아?” 아정을 얻기 위해 동생과 역할을 바꾼, 태양 건설의 후계자 하건우. 그날 밤, 건우는 진득한 열기를 품고 그녀를 바라보았다. “휴우…….” 그와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아정은 자신이 누구에게 흔들리고 있는 것인지, 도대체 자신의 진짜 남편이 누구인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하시우? 하건우? 정말로 헷갈려 미치겠네.” 그리고 진실이 밝혀지는 어느 날 밤, 그는 처절하게 후회한다. “미안해요. 아정 씨, 나도 정말 어쩔 수 없었어요.” 그들에게 남은 건, 마지막 갱신. 과연 두 사람은 이대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을까?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감상평 (1)

  • js****17

    기발하네요. 쌍둥이라 가능한 이야기 쟈미있네요 실제로도 이런 상황이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2022-01-21

1
1 대표님의 삐뚤어진 사랑
2 뜨겁게 안아줘 시즌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