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의 은밀한 연인

로맨스톱스타의 은밀한 연인

히아루론

1,352

“사고 한 번 치고 나니까 이제는 여자들이 겁납니다.” 대한민국 톱스타 강이준. 여심을 저격하는 눈빛으로 단번에 톱스타 반열에 합류. 어느 날 한 사건으로 여자라는 존재에 오만 정이 다 떨어졌다. * * * “함부로 몸 굴리다 또 큰일 나게! 아부지가 준비한 게 있다.” 강이준의 아버지는 종이 한 장을 내밀었다. “이 고객님은 아무리 뒤져도 돈 나올 구석은 없고. 딸이 하나 있으시더라.” “예?” “지금 자취하는 오피스텔로 가면 된다. 방법은 김 비서가 알려줄 거다.” “아, 예. 예.” 이준은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다. ‘지금 같이 살라는 건가? 이건 무슨 뜻이지?’ 20살 여대생 고애리와 톱스타 강이준의 바람 잘 날 없는 한집살이! 길들어지는 건 누구일까? “넌 내가 싫어? 확실히 말해. 내가 싫냐고. 진짜 네 마음을 말해 봐.” “잘생겨서 싫어요. 연예인이라서 싫어요! 유명한 사람이라서 싫어요. 그리고 자기만 생각해서 싫어요!” 으헉. 하나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뭐가 이렇게 길어?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감상평 (1)

  • lj***17

    작사님 스토리 죽이네요. 술술 넘어갑니다. 드라마로 제자괘도 먹힐듯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

    2021-10-13

1
1 대표님의 삐뚤어진 사랑
22
2 뜨겁게 안아줘 시즌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