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로는 부족해

로맨스키스로는 부족해

금설

6,022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대기업 태산그룹의 차남, 일명 재벌2세 최진혁. 친형과의 후계자자리를 놓고 벌이는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180일 동안 은우를 감쪽같이 재벌가의 자제로 둔갑시켜야한다!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평생 여자에게만 두근거렸던 그의 심장이 남자인 은우에게 미친 듯이 반응하기 시작하는데? 누가 봐도 미소년 같지만 알고 보면 성별이 여자인 반전녀 여은우. 돈 때문에 고민하는 그녀에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재벌 2세 진혁이 솔깃한 고액의 아르바이트를 제안한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사실은 여자인 그녀를 철저히 남자로 오해하고 제의한 아르바이트였다! 게다가 그를 마주할 때마다 가슴이 떨리기까지 하는데? 첫 만남부터 삐걱대는 둘의 관계. 여자임을 들킬까 성별을 애써 꼭꼭 숨기는 은우.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좌충우돌 로맨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신데렐라스토리!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감상평 (2)

  • js****17

    오래전 본 드라마 커피 프린스를 떠 올리며 웃으며 보고 있어요. 자극적이지안아 편안하게 봅니다.

    2021-07-31

  • ja***29

    ㅎㅎㅎ ㅎㅎㅎ ㅎㅎㅎ

    2021-05-03

1
1 치명적인 끌림
2 능천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