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에게 먹힌 여우

로맨스양에게 먹힌 여우

서희수

3,239

호원 그룹의 회장인 정 회장은 빚 때문에 부부 동반자살을 한 친구의 아들인 현준을 집으로 데리고 오게 된다. 대그룹 회장의 딸로서 부족한 것 없이 자란 여운은 현준을 자신의 장난감으로 삼겠다고 선전포고하고, 나이가 든 후에도 현준은 여운의 집사로 살아가는 중이다. 항상 곁에 있던 현준에게 사랑을 느꼈지만, 아가씨와 집사라는 신분 차이 때문에 속으로만 끙끙 앓고 있던 여운은 아버지에게 부탁을 해서 현준이 부장으로 있는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된다. 1년 간, 회사에서 일을 잘 해내면 아버지에게 소원 하나를 빌고 싶다고 했고, 정 회장은 그것을 수락한다. 여운의 소원은 현준과의 결혼. 여운은 현준과 결혼을 하고 싶어서 정 회장의 딸이라는 걸 감추고 열심히 회사 생활을 하는 중인데……… 집사로서의 현준과 회사 상사로서의 현준은 달라도 너무 달랐다!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EST 감상평 (1)

  • js****17

    BEST내용이 톡톡 튀네요. 여주와 부모님 너무 멋있는 사람들이라 푹 뻐져 봅니다. 오랜만에 따뜻한 드라마 한편 보는것 같네요. 강추강추

    2021-08-15

전체 감상평 (2)

  • o*

    너무 재밌어요. 1편부터 쭉~~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쓰심!! 소재도 재밌고 대화체도 내용도 다 좋아요.

    2022-02-03

  • js****17

    내용이 톡톡 튀네요. 여주와 부모님 너무 멋있는 사람들이라 푹 뻐져 봅니다. 오랜만에 따뜻한 드라마 한편 보는것 같네요. 강추강추

    2021-08-15

1
1 대표님의 삐뚤어진 사랑
10
2 파운-바다를 삼키다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