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늪에 빠지다 [개정판]

로맨스너의 늪에 빠지다 [개정판]

해우

5,855

한 여자를 소망한, 두 남자의 숨 가쁜 사랑이 시작된다. · 한서경 - 다인컴퍼니 비서실장 17년 전, 너를 품어 난 헤어날 수 없는 늪에 빠져 버렸다. “그의 곁에 있을 수만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었어요. 그가 기쁘면 저도 기쁘고, 그가 슬프면 저도 따라 슬퍼요.” 하지만 오랜 기다림에 지쳐 버린 걸까. 이젠 여자로서의 행복을 꿈꾸고 싶다. · 정우현 - 성진그룹의 최고 경영자 세상을 다 가진 오만한 남자가 한 여자로 인해 흔들렸다. “그거 알아요? 쾌락이 지나치면 고통과 일치한다는 사실을……. 당신 안에서 내가 그래요.” 이렇게 안고 있어도 불안했다. 나에게 안기면서도 넌 다른 이를 떠올리는 것은 아닐까. · 최시혁 - 다인컴퍼니 대표 차마 가질 수 없던 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다. “사랑이라는 것이 사람을 어디까지 몰고 갈 수 있을까. 네 곁에는 언제나처럼 내가 있을 거야. 세상이 끝날 때까지.” 뒤늦은 후회라 모두가 욕해도 상관없었다. 난 이대로 너를 놓칠 수가 없다. *** #현대물 #삼각관계 #계약연애 #소유욕 #후회남 #존댓말남 #상처녀 #순정녀 #힐링물 * 본 도서는 2016년 출간된 비니야 작가님의 그 겨울의 늪이란 작품의 개정판입니다. 외전 또한 따로 출간되었사오니 작품 이용에 참고 바라겠습니다.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EST 감상평 (1)

  • js****17

    BEST두 주인공의 인생이 너무 가슴 아픕니다. 과거는 과거대로 흘러 버리고 좀 편안해 졌으면...

    2021-07-14

전체 감상평 (3)

  • 네모***55

    주인공 셋 모두 각자의 방식대로 사랑하는 마음이 아프고 시리네요~ 그래도 결국 아픔을 이겨내고 사랑하는 모습이 좋네요!

    2022-07-23

  • js****17

    두 주인공의 인생이 너무 가슴 아픕니다. 과거는 과거대로 흘러 버리고 좀 편안해 졌으면...

    2021-07-14

  • ja***29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2021-05-16

1
1 독보소요
2
2 핸드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