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과 다시 연애

로맨스첫사랑과 다시 연애

줄기찬까딱이

616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으면 일단 자리에 앉아. 그냥 앉아서 허심탄회하게 얘기해 보자고. 내 옛날 여자 친구, 김이나 씨.” 처음으로 좋아했고 그래서 먼저 다가갔지만, 아버지의 사업이 망해 모든 걸 놓아야 했기에 함께 놓아 버렸고, 그대로 잊었던 첫사랑, 수혁. 그와 생각지 못한 곳에서 갑과 을로 다시 만났다. 그것도 일방적인 이별 때문에 앙심을 품은 채로. 겨우 달갑지 않은 과거를 털어놓고 모든 게 해결되었다고 믿었건만, 이게 웬일. 수혁이 지닌 앙심의 뿌리는 깊었다. “알겠어. 사과는 일단 받은 걸로 하지. 그리고 정말 미안하다면 지금이라도 갚아.” “뭘 갚아? 내가 너한테 돈 빌렸어?” “내가 그동안 오직 너 때문에 힘들었던 날들에 대한 보상을 제대로 하라는 거야. 바로 이번 기회에.” “위자료 같은 거 말하는 거야? 우리가 결혼을 했어? 동거를 했니? 그냥 십 대 때 짧게 사귄 거잖아.” “넌 그냥 가볍게 사귀었는지 몰라도 난 꽤 진지했어. 배신감 때문에 힘들었다고. 사람들 모두 너처럼 어린 나이에는 장난처럼 생각한다는 듯이 말하지 마. 그리고 누가 돈으로 갚으래? 너 나보다 돈 많아?” “그럼 뭐? 어쩌라는 거야?” “김이나 너, 지금 만나는 남자 있어? 애인 말이야. 설마 벌써 결혼이라도 한 건 아니지?”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EST 감상평 (1)

  • js****17

    BEST모태 솔로들의 염장 드라마 같아요. 하하 순수했던 시절의 아픈 첫사랑 대문에 속알이 했던 그대에게 다시 만난 첫사랑과 해피엔디이 되길 바랍니다.

    2022-01-07

전체 감상평 (2)

  • js****17

    모태 솔로들의 염장 드라마 같아요. 하하 순수했던 시절의 아픈 첫사랑 대문에 속알이 했던 그대에게 다시 만난 첫사랑과 해피엔디이 되길 바랍니다.

    2022-01-07

  • ja***29

    재미있어요 잘보고가요

    2021-10-10

1
1 8만 년 만에 회귀하다
2 전남편의 향기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