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

BL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

랙킹 / 그림 기뭉

532,106

평생을 아빠와 함께 자연인 삶을 살았던 동하는 ‘ 도시로 가라’는 아빠의 유언에 따라 도시로 내려간다. 운 좋게 가진 돈 30만 원에 멋진 집을 구하고 하우스메이트로 같은 과 친구들까지 만난 동하. 어쩜 천사 같은 친구들은 맨몸으로 입주한 동하에게 아낌없이 생필품과 먹을 것을 나눠주는데… 점점 포동포동해지는 동하를 보며 남몰래 군침을 흘리는 친구들의 정체, 바로 뱀파이어였다. ‘세상에 착한 사람이 너무 많다’며 해맑게 웃는 순진하고 멍청한 인간 하나가 걸려들었다고 속으로 쾌재를 부르는 이들. 하지만 이들은 동하의 해맑음에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마음을 빼앗기고. 결국 침대 위에서 뽀얀 어깨를 보여주며 받은 만큼 돌려준다 말하는 동하 앞에서 오히려 자기들이 코피를 쏟아내는 상황까지 일어난다. …과연 이들은 심장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무사히 동하의 피를 마실 수 있을까?

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

0/200byte

※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감상평 (193)

  • hay***315

    어쩐지.. 그림체보고 들어왔는데 역시 이 작가님! 이번 작품도 잘보겠습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잘생기고 개성있네요 어떤 스토리일지 궁금합니다!

    2021-07-22

  • son****911

    와!!!카카페에서 한 번 봤었는데!!큐툰에서도 연재하시네요!!아 너무 반갑다 어떡하지..

    2021-07-19

  • ye****68

    개인적으로 이 작가님 좋아하는데 이번작도 좋을 것 같네요

    2021-07-16

1 21세기 의사의 황궁 생존기
26
2 대표님의 삐뚤어진 사랑
1